* 스마일바이 개인정보 취급방침

반갑습니다!

㈜오토팩토리(autofactory.or.kr 이하 "회사" 또는 "스마일바이.com"또는 "스마일바이"라 함)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바이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8. 정보주체의 권리 보장

9. 금지행위

10. 개인정보관리 담당 연락처

11. 기타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할 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 닉네임, 비밀번호, IP Address, 쿠키, 접속기록, 접속일시, 휴대폰모델정보, 앱마켓 광고 ID(iOS IDFA, Google Advertising ID),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SNS 계정정보

둘째,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주소, 기타 물품수령에 필요한 개인정보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 및 사용자의 컨텐츠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 사용자의 컨텐츠를 스마일바이 서비스내에 재가공하여 거래촉진 및 추천, 홍보를 목적으로 사용- 사용자의 컨텐츠를 ㈜오토팩토리의 각종 공식 SNS를 통해 홍보활동에 활용

-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스마일바이 이용약관 제7조 2항중 1호~7호, 제10조 8항중 1호~9호 위반사유로 인한 영구이용정지 및 2항, 8항에 따라 계약해지된 영구이용정지 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공유 포함, 이하 같다)할 수 있습니다.

1.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은 경우

2. 수집한 목적 범위에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나. 회사는 전 항 제1호에 따른 동의를 받은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 및 개인정보를 국외의 제3자에게 제공하는 때에도 이와 같습니다.

- 제공대상

- 제공 및 이용의 목적

-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주)오토팩토리

점검 또는 정비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상품 배송

회원 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차량 정보: 차명, 자동차등록번호, 차대번호, 형식 및 연식, 최초등록일, 자동차검사일자 주행거리, 차량 유종, 변속기 종류


(주)유카

중고 차량 관련 마케팅 정보 제공

회원 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차량 정보: 차명, 자동차등록번호, 차대번호, 형식 및 연식, 최초등록일, 자동차검사일자 주행거리, 차량 유종, 변속기 종류

* 협력점 및 제휴점은 회사와 협력 내지 제휴관계에 있는 입니다. 해당 협력점 및 제휴점 중 이용자가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선택한 해당 협력점 또는 제휴점에만 해당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

** 이용자가 ㈜유카의 서비스를 통하여 중고차량을 구매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이용자가 픽업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기타 제휴업체

차계부기능, OBD연동 등과 같이 추후 확장되는 다양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해당 서비스가 협력사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할 경우 범위내에서 제공됩니다.


4.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오토팩토리는 회원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지 않습니다.

스마일바이 서비스 내의 결제시스템(PG)을 이용할 경우에는 지정 결제대행사의 송결제처리를 위하여 해당하는 개인정보를 전달합니다. (휴대폰,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신용카드, 상품권 및 기타 결제수단, 환불계좌 인증)

회사의 협력점 및 제휴점*.

점검 또는 정비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상품 배송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위 2.에서 정한 각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는 즉시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관련법령에서 이보다 장기의 기간을 정하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스마일바이의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스마일바이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스마일바이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금지행위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수단이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취득하거나 처리에 관한 동의를 받는 행위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누설하거나 권한없이 다른 사람이 이용하도록 제공하는 행위

정당한 권한 없이 또는 허용된 권한을 초과하여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훼손, 멸실, 변경, 위조 또는 유출하는 행위


9. 개인정보관리 담당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0. 사용되는 안드로이드 권한. 

저장소 관련 

      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android.permission.READ_EXTERNAL_STORAGE

Phone 관련 

      android.permission.CALL_PHONE,

      android.permission.RECEIVE_SMS,

      android.permission.READ_PHONE_STATE,



개인정보 관리담당

- 소속: 스마일바이 고객지원팀

- 전화: 010-6311-5049

- 메일: smilebuycs@gmail.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나 서비스의 ‘공지사항’ 혹은 ‘개별공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16년 1월 30일

시행일자 : 2016년 1월 30일





이용약관 

스마일바이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오토팩토리(autofactory.or.kr 이하 “회사”또는 “스마일바이.com”또는 “스마일바이”라 함)가 제공하는 회사 및 회사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4) \'ID\'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탈퇴\'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약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스마일바이가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약관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의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개정된 약관에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이 있는 경우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 외 사항에 대한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미래창조과학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필요정보의 제공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회원은 반드시 이용자 본인의 e-mail 또는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정확한 정보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회원가입은 본인과 연락 가능한 정확한 정보로 가입해야 하며, 회사는 게시물 관리 등을 위한 정보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5.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않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고객이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 절차에 있어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조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ID를 부여합니다.

2. 회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회원 ID 및 프로필 사진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에게 알리지 않고 ID 및 프로필 사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본인이 아닌 타인을 사칭하여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서비스 회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5.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연락 가능한 수단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스마일바이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자동차 중개관련 정보제공

(2) 이용자의 자동차 중개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금융 및 보험관련 정보의 제공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스마일바이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본인에 대한 정확한 정보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로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취급방침\'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를 위한 광고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 및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업무위탁계약,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콘텐츠에 인용된 타인의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업무위탁계약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의 경우 각 계약 조건에 따라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의 귀속이 달리 정해질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 처분행위의 대상으로 삼을 수 없습니다.

제 13 조 (콘텐츠의 사용)

서비스 내에서 명시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한, 이용자는 본 서비스의 게시물 일체를 복사, 복제, 배포, 게재할 수 없으며, 기술적 보호조치의 무력화에 관련한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함과 동시에 회원의 개인정보 및 회원이 회사에 작성한 게시물은 모두 소멸됩니다.

제 15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통신 심의 관련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1월 30일부터 적용됩니다.

2. (서비스 이용/이용대금)

(1)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일바이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절차를 준수하여야 하며, 해당 서비스의 내용 및 책임한계 또한 공지사항에 게시된 내용 및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서비스이용신청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대금은 스마일바이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스마일바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이용대금을 별도 게시하거나 제시하지 않는 한 무료로 합니다.

(3) 스마일바이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4) 스마일바이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이용자 중 허위매물 등록 등 스마일바이가 정한 부적절한 이용을 통한 이용정지시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Posted by 천류성

블로그 이미지
.....
천류성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