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public boolean onFling(MotionEvent e1, MotionEvent e2, float velocityX, float velocityY) {
float step  = e2.getX() - e1.getX();
float dest = (step*2);                          // 좌/우  Flicking 시 +/-로 변경 됨.
return super.onFling(e1, e2, dest, velocityY);
}

붉은 부분의 연산은 상황에 맞도록 수정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천류성
이전버튼 1 ··· 3 4 5 6 7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
천류성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0
Today1
Total15,757

달력

 « |  » 2018.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